MICE 뉴스

부산관광공사, 벡스코 MOU 체결

본문


부산관광공사, 벡스코 MOU 체결


76d4af462bbf044414eeeda6952411ec_1570148858_532.jpg 

업무협약 체결식 (왼쪽부터 이태식 벡스코 대표이사-변선자 부산시 마이스산업과장-부산관광공사 정희준 사장). 부산관광공사 제공.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와 벡스코(대표이사 이태식)86'부산 관광MICE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2012년 설립이후 국제회의, 기업 인센티브 전담 마케팅 기구로써 부산의 대표적 컨벤션센터인 벡스코와 꾸준히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두 기관은 관광MICE 산업의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협력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대형행사 유치, MICE 관광 활성화는 물론 도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사업 개발, 정보 및 인적 네트워크의 상호 공유 등 종합적인 협력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공사 정희준 사장은 "관광MICE 산업은 미래 부산발전을 위한 양대 축으로 부산의 경제를 획기적으로 바꿔나갈 수 있는 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부산이 세계적인 관광MICE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최선을 다해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벡스코 이태식 대표이사는 "부산의 경제는 물론 지역의 지식문화 전반에 긍정적 영향을 발휘할 수 있는 대형행사를 유치개최함과 동시에 부산관광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 경제에 보다 큰 파급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공사와 긴밀히 협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부산일본

기사본문 :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807000003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