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뉴스

전국 축제를 부산에서…7월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개최

본문

전국 축제를 부산에서…7월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개최


9ad656badf569ce5bc8b55e0ebad9fa2_1624503871_4925.jpg

전국의 대표적인 축제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가 오는 7월 부산에서 열린다.

 

 

오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는 '축제로 하나 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가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 박람회는 한국지방신문협회(이하 한신협)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고 축제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매년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면서 개최될 예정이다.

 

 

전국에서 110여개 지자체가 참여해 지역의 대표 축제를 홍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산업기업들과 단체·협회 등도 참여해 상호 교류 및 협력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 참관객들에게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체험거리를 제공하고매일 접이식 자전거전국 유명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애플 에어팟 등 경품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신협은 이번 박람회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된 '체험형축제 박람회 축제업계 종사자 간 정보교류 및 비즈니스 상호 협력을 창출하는 '축제산업박람회 새로운 축제를 발굴하고 미래축제산업의 대안을 마련하는 '미래형스마트축제 박람회 축제를 디자인하는 'Art' 축제디자인 박람회 등으로 차별화해 성장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

 

 

 

 

박람회 참여는 박람회 홈페이지(www.k-bestfestival.com)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축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출처 : 부산일보 조경건 기자

외부링크 :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62115343080539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