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뉴스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브랜드 파워 향상을 염원하는 무대

본문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브랜드 파워 향상을 염원하는 무대 


52a7a3f8af13265ecefacced15a088b5_1626228705_5963.jpg

부산 엔젤피스 예술단의 종합 예술을 통해 국제관광도시 부산의 활성화를 기원합니다.”

 

부산 청소년으로 구성된 ()부산 엔젤피스 예술단이 국제관광도시로 선정된 부산의 브랜드 파워 향상을 위한 무료 공연을 펼친다. 16~17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엔젤피스 예술단의 부산 국제관광도시 브랜드 파워-업 콘서트는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하거나 유튜브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생으로 구성된 청소년 예술단은 한국의 전통춤부터 태권도, 뮤지컬, K, 홀로그램 기술을 적용한 무대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끈다.

 

우선 현대음악을 배경으로 한 한국 전통 북춤으로 공연을 화려하게 연다. 한국 전통 타악기인 장구로 선보이는 장구춤, 전통무예 태권도로 선보이는 격파쇼와 공연까지 한국 전통 예술을 맛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몄다.

 

 

............................

 

 

2부 공연은 화려한 조명과 레이저로 전통 춤을 추는 예술단을 밝히며 시작된다. 이어 엔젤피스 예술단 소속의 초등학교 6학년 강민진 양의 민요 가락이 무대를 가득 채운다. 아리랑을 테마로 한 음악과 무용으로 무대를 채우고, 예술단 막내 단원이 포크송, 민요, 트로트로 이어지는 메들리로 박수를 이끌어낸다.

 

예술단의 야심작 비천도해는 웅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군무 작품으로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홀로그램 기술을 사용해 무대를 가득 채우는 융복합 무대다.

 

마지막 무대는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주는 뮤지컬 ‘The greatest showman’, ‘This is me’ 공연에 이어 앙코르곡으로 뮤지컬 광화문 연가중 이문세의 붉은 노을무대로 화려하게 막을 내린다.

 

부산 엔젤피스 예술단은 20165월 창단한 청소년 예술단으로 부산 예술인재 육성을 위해 만들어졌다.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한 단원들은 K, 태권도, 뮤지컬, 발레, 무용, 보컬 등의 교육을 받았으며 매년 여러 차례 콘서트를 선보인다.

 

엔젤피스 예술단 부산 국제관광도시 브랜드 파워-업 콘서트=16일 오후 730, 17일 오후 3시 부산 해운대 벡스코 오디토리움. 부산시민 전석 무료 초대. 유튜브 엔젤피스예술단채널서 온라인 생중계. 문의 051-557-1087.

 

출처 : 부산일보 조영미 기자

외부링크 :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71315475725746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