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뉴스

부산관광공사, 부산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 대상 ‘리더스 포럼’

본문

부산관광공사, 부산 마이스 얼라이언스 회원사 대상 리더스 포럼

지식 융합 마이스 발전으로의 시동

 

 

19일 해운대 벡스코에서 부산 MICE 얼라이언스 대상 리더스 포럼이 열린 가운데 부산관광공사 김갑수 마케팅본부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부산관광공사가 19일 해운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부산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를 대상으로 리더스 포럼을 열었다. 오는 20일에는 시 공무원 대상 MICE 교육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부산시가 여는 MICE 페스티벌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공사가 주최하고 부산시, 한국 MICE 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부산지역 MICE ·학계, 부산시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포럼은 먼저 블록체인 특구 지정과 부산 MICE 산업의 기회란 주제로 나서정 Chris&Partners 대표가 기조강연을 했다.

 

이어 전 세계 비즈니스 이벤트 산업에서 공신력 있는 기관인 PCMA(Professional Convention Management Association) ·태 지사장 Antonio Codinach가 좌장으로 토론과 글로벌 컨벤션 트렌드를 소개했다.

 

포럼에 참석한 한 MICE 업계 관계자는 부산이 블록체인 특구로 지정되며 MICE 산업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이번 포럼 참석으로 블록체인을 통한 부산 MICE의 발전 방향과 글로벌 MICE 산업의 트렌드를 알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 : cnb뉴스 변옥환 기자

 

 

 

기사본문 : http://www.cnbnews.com/news/article.html?no=422087

 

 

댓글목록

-->